기업애로지원

목적

관내 중소기업의 기업규제 및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소·지원함으로서 기업의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원활한 기업 활동에 기여

  • 사업기간 : 2018. 1. ~ 2018. 12.

사업내용

사업대상 : 김해지역 중소기업, 소상공인, (예비)창업자 등

지원내용

  • 인터넷, 휴대폰, 전화, 방문, 팩스 등을 통한 기업애로 접수
  • 기업SOS시스템 개선을 통한 고층민원, 제도개선 발굴 및 처리

운영절차

  1. 애로접수
  2. 검토·조사
  3. 현장방문(필요시)
  4. 최종테스트 및 검증
  5. 애로해결
  6. 결과확인

제출서류 및 접수방법

  • 제출서류 : 기업민원(애로)신청서 1부
  • 접수방법 : 직접방문, 우편, 이메일
기업성장팀 김성권 팀장
(문의 : 055-346-843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