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설안내(대관문의 : 010-7797-2650, 055-310-1431)

대회의장(5층)

국제회의실
  • 규 모 : 441㎡
  • 인 원 : 150명~200명 수용가능
  • 사 용 료 : 사용료 기준표 참조
  • 용 도 : 각종 회의, 교육, 미니박람회, 파티 등 (테이블 없음, 간이테이블 임대 설치 가능)
  • 제공시설 : 무대 및 조명시설, 현수막설치대 (800㎝), 스크린, 5층 대형 로비(100평)

대연회장 (5층)

대연회장 (5층)
  • 규 모 : 436㎡
  • 인 원 : 120명
  • 사 용 료 : 사용료 기준표 참조
  • 용 도 : 연회, 교육, 세미나, 포럼 등
  • 제공시설 : 무대, 원탁테이블, 스크린, 현수막 (600㎝ 또는 760㎝), 5층 대형 로비(100평)

소연회장 (5층)

소연회장 (5층)
  • 규 모 : 84㎡
  • 인 원 : 40명
  • 사 용 료 : 사용료 기준표 참조
  • 용 도 : 소규모 회의, 연회
  • 제공시설 : 원탁테이블, 스크린, 현수막(500㎝)

세미나실-1 (4층)

세미나실-1 (4층)
  • 규 모 : 102㎡
  • 인 원 : 23명
  • 사 용 료 : 사용료 기준표 참조
  • 용 도 : 간담회, 소규모 회의 및 행사
  • 제공시설 : 회의 테이블, 스크린, 현수막(500㎝ ,벽면부착)

세미나실-2 (4층)

세미나실-2 (4층)
  • * 세미나실 3으로 신청 바랍니다.

세미나실-3 (4층)

세미나실-3 (4층)
  • 규 모 : 126㎡
  • 인 원 : 70명 (세미나2와 병합 사용)
  • 사 용 료 : 사용료 기준표 참조
  • 용 도 : 교육, 소규모 세미나. 회의
  • 제공시설 : 교육용 책상, 스크린, 수동 화이트보드, 현수막(500㎝, 벽면부착)
  • (추가항목사항) 인원 30명 초과로 세미나 2실과 병합 사용시, 세미나2실 사용료 와 세미나 3실 사용료가 합산 부과 됩니다.

주차장

주차장
  • 250대 수용 가능

step1. 온라인 접수
  • 대관신청은 매월 1일 기준으로 3개월까지 신청 가능 합니다. (2개월까지는 확정 예약입니다)
step2. 신청내역 검토
  • 김해시 경제와 기업지원에 적합성 검토 후 개별 예약 확정 합니다.
  • 대관현황표 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step3. 대관 확정
  • 대관사용자의 세금계산서 발행용으로 사업자등록증 (개인 : 개인정보) 송부하시면 ( 보내실곳: jghur@ghbc.or.kr ) 대관 안내문을 e-Mail 또는 SMS문자로 발송 드립니다.
  • 연락처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.
step4. 사용료 입금
  •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후 사용일로 부터 7일 이내 안내된 은행구좌로 입금 합니다.